미국에서는 대부분의 쇼핑 품목에 세금이 추가로 부과되는데 특정 날짜에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기간이 있어 관련 정보를 공유합니다.

11월 땡스기빙데이 다음 금요일인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이 대규모 세일이 예상되는 날짜와 함께 미리 알아두면 해당 기간에 맞춰 슬기로운 소비 생활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해당 정보는 미국 오하이오 주 기준이며, 비슷한 내용으로 다른 주에서도 시행하고 있으니 ‘Annual Sales Tax Holiday’라는 키워드로 검색 시 관련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024년 기준 미국 오하이오주의 sales tax는 5.75%-8%인데요,
매년 8월 첫째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을 포함하여 최소 3일동안 구매한 물품에 대해 판매세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2024년부터 예산 흑자가 발생할 경우 시행)

오하이오 Annual Sales Tax Holiday

2024년 7월 30일 12:00am 부터 8월 8일 11:59pm까지

$500 이하의 전자제품, 의류, 생활용품, 장난감, 사무용품, 스포츠 장비, 악기 등과 같은 모든 유형의 재화 (일부 품목 제외)

$500 초과 재화 및 선박, 자동차, 알코올 음료, 담배, 증기 제품, 마리화나

해당 기간 동안 적용 대상 품목이고, 개별 상품 가격이 $500를 초과하지 않는다면 총 구매 금액 제한은 없습니다.


우편, 전화, 이메일 또는 인터넷으로 판매되는 상품의 경우, 면세 기간에 주문 및 결제가 이뤄지면 종료된 이후에 배송이 되더라도 면세 대상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면세 기간 이전에 구매하고 면세 기간동안에 물품을 수령한 경우, 면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음식 및 음료(주류 제외)도 면세 대상입니다.


호텔이나 모텔과 같은 숙박시설은 해당 기간 내 면세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